구자철 난투극(?) 영상, 그에게 무슨일이..

Posted by Soccerplus
2011. 12. 5. 09:29 해외파 이야기/구자철
한주의 시작을 하느라 정신없는 아침입니다만, 아침부터 이리저리 축구정보를 서핑하고 있다가 다소 충격적인 소식과 영상을 접하게 되어 기분이 좋지않습니다.

바로 우리의 구자철선수가 시즌초반(지금아닙니다, 시즌 초반) 팀의 주축미드필더인 브라질 용병 주슈에와의 싸웠다는 이야기와 함께, 그를 증명하는 동영상이 떠돌고 있는 듯보입니다. 물론 이미 다 지난일이겠지만 말이죠.

이 영상이 퍼지게 된 계기는 일본의 한 방송이 구자철의 팀 동료인 하세베 마코토선수와 인터뷰를 하는데 일본리그와 독일리그의 차이점이 무엇이냐라고 묻자, 연습경기도 매우 치열하고 실제같이 벌어진다라고 하면서 조슈에 선수가 구자철선수에게 주먹을 날리는 장면이 방송되었다고 하더군요. 저역시도 실제장면을 보지 못하였고, 지금 이장면을 보니 타지에서 고생을 하고 있을 구자철선수가 안쓰러워보입니다. 연습경기에서 서로 감정이 상해 주먹이 오고 갔다는 이야기가 나옵니다. 그래도 그렇지 기분이 너무 좋지 않네요.




시즌 초반, 연이은 결장이 팀의 주축미드필더인 조슈에와의 불화에서 나온 것인지라는 의심도 생기고, 구자철 선수가 독일에서 정말 힘들게 경쟁하고 있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최근 3경기 연속 선발출전에, 저번 경기에서는 정말 공을 잡을 때마다 훌륭한 모습을 보였으니, 앞으로는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그리고 이런 선수끼리의 불화가 경기력까지 이어지지는 않기를 바랍니다. 구자철 선수가 더 화이팅하기를..

글이마음에들면추천↓한방! (로그인 불필요)블로그가마음에들면정기구독+ 해주세요sz

soccerplus.co.kr 로 더 편하게 저의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