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에서 나온 유재석의 사소하지만 폭풍같았던 매너

Posted by Soccerplus
2011. 5. 6. 00:55 텔레비젼 이야기
오늘 해피투게더에서는 성유리, 민효린, 정겨운, 김민준씨가 나왔는데요, 오늘 내용에 대해 포스팅하려는 것은아니고 티비를 보다가 보았던 유재석씨의 사소했지만 감동스러운 매너를 보게되어 캡쳐했습니다.

늘하는 묻지마 싸우나의 손병호게임시간, 게스트들은 물총세례를 받게 되는데, 유재석 씨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판으로 튀는 물에 맞을 게스트들을 보호해주는 정말 사소하지만 멋진 매너를 보여주었습니다!




정겨운씨가 걸려서 물총세례를 받는데 이 물총이 하도 세서 옆에있는 성유리 민효린씨에게 가게되지만 국민엠씨는 이걸 막아줍니다!





게스트에게만 하는 호의인줄알았다면 이는 국민엠씨가 아니죠 단짝 명수형의 물세례도 막아줍니다! 한차례오는 게스트에게만 배푸는 단순한 호의가 아닌, 늘 항상 지니고 있는 유재석형님의 성품이라는 것이죠.



정작 자신은 웃고있으면서도 주위사람들을 챙기는 국민엠씨의 모습, 정말 사소한 것 하나하나에서도 고운 성품이 드러나는 것 같습니다. 지금의 위치까지 괜히 올라온 것이 아닙니다. 이러한 모습에 게스트와 시청자들은 환호하고 좋아하는 것이 아닐까요? 간밤에 티비를 보다 이 모습에 감명을 받아 포스팅을하네요!


아래 View On 손가락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보탬이 됩니다. 제 글로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이 되신다면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올드트래포드'를 구독하시면 제 글을 더 쉽게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더 좋은 글로 여러분들게 보답을 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szsz